실제 로맨스 : 여행하는 동안 성냥을 맞은 커플

차례:

Anonim

날씨가 어두워지고 2 월이 지날수록 늦은 겨울부터 발렌타인 데이가내는 색보다 더 큰 휴식이 없을 것입니다. 결혼했거나 데이트를하든 독신을하든 사랑 이야기에서, 특히 여행 중에 이야기가 우연히 만날 때 기쁨이 발견됩니다.

파나마의 해변에서 심야 키스하는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잘 생긴 낯선 사람과의 평온한 만남, 파리의 세느 강을 따라 산책하는 것이 로맨스 여행에 도움이된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상한 마음을 고치는 데에도 도움이됩니다.

다음과 같은 실제 로맨스는 멀리 떨어진 목적지, 집에서 몇 마일 떨어져 있고 사람들에게 편안한 장소에서 이루어집니다. Mark Choi와 미래의 아내와 함께하는 우연한 공항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녀의 인생을 영원히 바꿔 놓은 Betine Gjoelberg와 지하철이 있습니다. 롤라 멘데스 (Lola Méndez)가 있는데, 각 날짜마다 해외에서 새로운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음 각 이야기는 사랑이 가장 희소 한 장소에서 어떻게 당신을 찾을 수 있는지를 상기시켜줍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하나를 찾는 중입니다.

“저는 8 월에 케이프 타운에서 친구와 휴가를갔습니다. 우리는 하루 동안 케이프 포인트로 내려가 멋진 전망을 보았습니다. 남쪽을 바라 보면 말 그대로 남극 대륙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절벽 아래로 걸어서 약 10 분 거리에 Dias Beach라는 특별한 장소가 있습니다. 파도는 엄청 났고, 서핑을 시도하는 몇 명의 미친 사람들이있었습니다 (겨울 한가운데를 명심하십시오!). 해변은 소수의 사람들을 제외하고는 비어있었습니다. 그 중 한 명은이 아름다운 금발 소녀였습니다.

나는 그녀가 훌륭하다고 생각했다. 시간이 짧았고 떠나야했기 때문에 작별 인사를하고 별도의 길을 갔다. 내가 조금 실망했다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돌아 오는 길에 친구는 야생 펭귄과 반 시간 후에 유명한 곳에서 길을 따라 몇 마일을 멈추라 고 제안했습니다. 우연히도 그녀는 친구들과 한 번 더 나타났습니다. 나는 그녀가 다시 사라지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도망 갔고 그녀의 번호를 얻었습니다. 우리는 그날 밤 케이프 타운에서 데이트를했고 나머지는 그들이 역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데이트는 실제로 뮌헨에서, 세 번째 데이트는 바르셀로나에서였습니다.” -Ben Shacham, 문화 여행 운영 이사

"그의"그리고 "그녀의"러브 스토리.

“우리는 런던에서 동역자였으며 '인식 된'것은 없었지만 친해졌습니다. 우연히, 그녀는 내가 그녀와 함께 중국에 오라고 제안했다. 부담없이 예라고 말했습니다. 홍콩은 열의 벽이었다. 그래서 우리가 캔톤으로 넘어 갔고 하늘이 열렸을 때, 우리는 현지인들이 이상한 영국인 두 명을 쳐다 보면서 비가 내리는 것에 텔레파시로 동의했다. 계림에서, 우리는 돔형 카르스트 언덕을보고 녹색 오렌지를 먹고 하늘이 분홍색이나 보라색으로 바뀌는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리 강에서 목욕을 한 후, 우리는 서로의 셔츠를 입었고, 남자 호스텔에서 밤에 1 엔 개인 셀을 찾았습니다. 그녀는 챙이 넓은 흰 모자를 썼다.

“홍콩으로 돌아 왔을 때, 우리는 Hopewell Center 전망대에서 벽에 기대어 거꾸로 키스했습니다. 그것은 (상대적으로) 안전했습니다. 이미 한 것보다 더 이상 넘어 질 수 없었습니다.” -G (그의)

“히말라야는 우리의 비행 아래에서 절정에 달하며 핑크 골드 일출로 줄무늬를 이뤘습니다. 당신은 그것보다 훨씬 높지 않습니다. 우리는했지만 알 수없는 언어로 이상한 땅에서 집을 떠나 우리는 걸었고, 말했고, 길을 잃었다. 태풍이 늦어졌습니다. 우리는 더럽고 모기에게 물 렸고 비에 젖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에 관한 모든 것을 사랑했고 결국 서로를 사랑했습니다.

“Lamma Island의 부두에서 흔들리는 등불을 구입했습니다. 나는 포장지에 뱀 와인 한 병을 떨어 뜨려서 부딪 치고 피를 흘리며 우리를 적시고 엄지 손가락을 자른다. 우리는 10 년 후 반쯤 길을 떠난 Emei Shan- 불교의 산으로 합의했습니다. 나는 그의 비행기를 런던으로 돌려 보내고 호주로 향했다. 아주 새로운 Walkman에서 편집 테이프를 매우 크게 연주했습니다. 이것들은

우리의 꿈이 이루어졌습니다.” -A (그녀)

함께 여행하는 커플은 함께 있습니다.

“뉴욕에서 Jeff를 처음 만났을 때 런던으로 가서 다음 달 몇 호텔을 검토 할 계획이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어느 날 저녁에 음료를 마시 러 나갔을 때 한 달 동안 데이트를 했었습니다. 그리고 맥주 한 잔이 너무 많아서 Jeff가 저를 런던에 초대했습니다. 나는 항상 오히려 충동적인 사람이었습니다. 그래서 Jeff가 저의 자발성과 일치했을 때 놀랐습니다.

“새로 창업 한 부부로서 우리는 런던으로 날아가 파리를 포함하도록 여행을 연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여러 번 프랑스에 가봤지만 파리를 배경으로 사랑에 빠지는 것만 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우리는 최고의 낭만적 인 진부한 거리였습니다: 거리에서 춤을 추고, 세느 강을 걸어 가고, 퐁 데 아트 다리에 자물쇠를 남기고, 노트르담 (Notre Dame)의 패스트리를 공유합니다. 함께 여행하면 언어 장벽에 직면하고 길을 잃고 여행 기억을 통해 길을 비웃을 때 더 깊이 연결할 수있었습니다. 가장 낭만적 인 여행이었고, 뉴욕으로 돌아 왔을 때 우리는 빨리 함께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의 회오리 바람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꽃이 피었 고, 오늘날 몇 년이 지난 지금도 우리는 여전히 함께 여행하고 있으며 아시아로의 다음 큰 모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문화 여행 여행 편집자 -Nikki Vargas

국제 사랑.

“저는 지난 3 월 마드리드에서 저의 남자를 만났지만 3 개월 후 5 월에 이탈리아로 떠났습니다. 우리 중 어느 누구도 장거리 관계를 맺기를 원치 않았거나 원치 않았지만 여행은 우리를 함께 유지했습니다. 5 월에는 볼로냐에서 낭만적 인 주말을 보냈으며 모든 것을 눈으로 보았습니다. 7 월에 우리는 베니스로 가서 달빛 아래 운하를 따라 걸었습니다. 그는 내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10 월 모로코의 페즈에서 나를 만났고 나는 휴가를 위해 12 월에 2 주 동안 마드리드로 돌아갔다. 거리가 멀었지만 우리는 함께 여행하고 새로운 도시를 탐험함으로써 사랑에 빠졌습니다. 다른 문화에 대한 우리의 호기심과 감사는 우리 사이에 깊은 유대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6 개월 동안 인도에서 자원 봉사를하고 있으며 3 월에 Holi 축제를 방문 할 계획입니다. 우리가 만나고 3 번째 대륙을 같이 방문한 지 1 년이 지날 것입니다.” 미스 필라 테리 스타의 롤라 멘데스

배낭 여행의 사랑.

“저는 크라쿠프와 부다페스트 사이에서 기차를 타고 배우자와 여행 파트너를 만났습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슬로바키아 전역의 무작위 먼지 패치였습니다. 거기에서 나는 아름다운 배낭 여행자가 우리 기차를 추격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호주의 기차 동료들에게 왜 그녀를 알고 있다고 말했을 때 배낭 여행자가 있을지 물었습니다. 그녀가자는 사람 차에서 잠 겼고 기차가 다시 움직이기 시작하기 전에 한 차에서 다른 차로 달려야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작은 이층 방에서 마셨다. 그리고 나는 그녀에게 그녀의 이메일 주소를 요구하기 위해 용기를 연구하는 밤을 보내었다. 우리가 부다페스트에있는 같은 게스트 하우스에서 일어났던 것은 운명의 기묘한 변화였습니다. 10 년 후 우리는 같은 게스트 하우스로 함께 돌아 왔습니다.” -이 인생에서 여행의 숀 로버트슨.

공항에서 미래의 아내를 만나다.

“아내와 나는 함께 고등학교에 갔다. 그녀는 내 아래 1 년이었고, 우리가 아는 사람이었고 친구의 더 많은 친구였던 동안, 우리는 확실히 몇 년 동안 임의의 장소에서 서로를 때때로 보았습니다.

“대학을 마치고 뉴욕으로 이사했고 이곳에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2013 년 10 월, 친구 중 한 명이 텍사스에서 결혼을했고 결혼식을 위해 다시 여행했습니다. 나는 누군가가 저를 콘센트에서 전화기를 연결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도록 길을 떠나라고 요청했을 때, 카메라에 엉망이되어 터미널에 전화를 걸고있었습니다. 내 미래의 아내는 즉시 나를 알아 차렸고 곧 그녀가 뉴욕에서 고객을 위해 일하고 있고 막 이사를 갔다는 것을 곧 알게되었습니다. 나는 우리가 도시에 돌아와서 연락 정보를 교환하고 나면 함께 모여야한다고 즉시 말했습니다. 우리는 (같은) 비행기를 탔고 텍사스로 다시 날아 갔다.

“저희는 주말에 허리케인 샌디가 쳐서 텍사스에 무기한 갇혀있었습니다. 우리는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여 몇 가지 날짜를 정하기로 결정했고 나머지는 거기서 출발했습니다.” -마크 최, 문화 여행 편집 및 상업 비디오.